바이오노트, 상반기 매출 609억원·영업익 110억원…"수익성 대폭 강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약 18%, 영업이익 80% 대폭 증가
당사 글로벌 사업의 탄탄한 토대, 성장성 입증…앞으로도 견고한 성장세 이어나갈 것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8-14 16:10   

바이오컨텐츠ㆍ동물진단 글로벌 선도기업 바이오노트(대표이사 조병기)는 2025년도 상반기 사업보고서를 통해 연결재무재표 기준 상반기 매출액 609억원, 영업이익 110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약 18%, 영업이익은 80% 증가하며 수익성이 대폭 강화됐다.

기존 주요 제품인 동물용 신속진단 래피드(Rapid) 진단키트, 동물용 형광면역분석 'Vcheck F' 제품 등의 판매가 증가하며 탄탄한 성과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그 외에 기타 제품들의 판매 증가도 매출 성장에 일조했다.

바이오컨텐츠 사업부의 경우도 반제품, 원료 등 관계사를 통한 매출 증가가 있었으며, 동물진단 및 바이오컨텐츠 양사업부의 지속적인 원가 절감 노력으로 상반기 수익성이 크게 개선될 수 있었다.

바이오노트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의 불확실성 속에서도 매출뿐만 아니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매우 증가했다는 사실은 당사 글로벌 사업의 탄탄한 토대, 네트워크 및 성장성을 입증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토대를 기반으로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업, 유통망 확장 및 진단 검사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