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다 인터내셔널(이하 '크로다')이 오는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CPHI 코리아 2024’에 참가해 최신 원료를 선보인다
이번에 크로다가 발표하는 제품들은 지난 4월 미국 워싱턴에서 열린 백신 인더스트리 엑셀런스 어워드(ViE Awards 2024)에서 생산/공정 개발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원료 및 신규로 추가된 백신 아쥬번트, 그리고 최근 출시된 천연 원료 기반 인지질 제품군 ‘NatraPhos™’ 등이다.
크로다 파마 북아시아 세일즈 디렉터인 샘 린(Sam Lin)은 "크로다 파마는 이번 전시회에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공급되는 스쿠알렌, PHAD™ 계열 TLR4 Agonist, 고성능 백신 아쥬번트 인 QS 21, 고순도 지질 등 수상 경력에 빛나는 원료들을 소개할 예정이다.크로다 고순도 부형제는 100여 년 역사를 자랑하며 최고를 향한 우리 확고한 의지를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또 “ 아시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제약 산업 전시회 가운데 하나인 CPHI 코리아 2024에서 최신 약물 전달 관련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일 예정으로, 참가자들은 크로다 부스에서 크로다 파마 혁신적인 솔루션과 고순도 부형제, 아쥬번트 및 바이오 공정 원료를 통해 약물 전달에 도움을 주는 방법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며 “저분자 및 생물학적 제제 분야 업계 리더들과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크로다 파마(crodapharma)는 차세대 약물 전달 시스템을 위한 고순도 제품 공급 선도 기업으로, 저분자 단백질 및 핵산 전달 플랫폼을 사용해 생물학적 약물 전달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다. 또 크로다 파마 ‘백신아쥬번트 시스템’은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현재 추가 파트너십을 통해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지난 1925년 설립된 크로다(croda)는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특수 화학 물질을 만드는 회사로, ‘Smart Science to Improve livesTM’ 모토 아래 현재 6,100명 이상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오는 2030년까지 기후, 토지, 인류에 긍정적 영향을 가져온다는 목표 하에 화학산업 사업 부문을 매각하고, 소비자 케어 및 생명 과학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