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랩스 헬스케어 "닥터프리오, '더다른 이뮨타민 올인원' 250만팩 판매 돌파"
식물유래 소재 이용한 독자적인 코팅 기술로 원재료 가치와 영양소 파괴 최소화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2-27 17:06   수정 2024.02.27 17:08
‘닥터프리오’의 '더다른 이뮨타민 올인원'.©퍼플랩스 헬스케어

퍼플랩스 헬스케어(대표 전종하)는 프리미엄 자연주의 브랜드 닥터프리오의 '더다른 이뮨타민 올인원'이 250만팩이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닥터프리오는 자연주의 연구소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프리미엄 자연주의 원료 사용, 불필요한 첨가물 無 첨가, 화학부형제 최소화 원칙을 지키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태희 비타민’으로 알려진 ‘더다른 이뮨타민 올인원’은 닥터프리오의 메인 상품 중 하나로, 2021년 출시 이후 250만팩이 판매되며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더다른 이뮨타민 올인원’에는 아연 150%, 셀렌, 비타민, 비오틴 등 한국인에게 맞는 12가지 기능성 영양소와 식물 유래 부원료 21가지가 1팩에 담겼다. 하루 1팩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활력 에너지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 식물유래 소재를 이용한 독자적인 코팅 기술로 원재료의 가치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닥터프리오 관계자는 “여러 번 챙겨 먹어야 했던 수많은 건강기능식품을 하루 1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자연주의 철학을 지키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