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걷기 캠페인으로 굿네이버스에 성금 3000만원 전달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1-12 12:01   
대원제약, 걷기 캠페인으로 굿네이버스에 성금 3000만원 전달. ©대원제약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임직원 참여로 진행한 굿워킹 캠페인으로 모은 기부금 3000만원을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본부장 서은경)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건강 걷기 대회인 굿워킹 캠페인은 한 걸음당 일정 금액의 후원금을 기부하는 캠페인으로지난해 6월부터 11월까지 대원제약 임직원 400여 명이 두 차례에 걸쳐 참여했다.

대원제약 임직원들은 1, 2차 합산 약 18000만 걸음을 채워 총 3000만원을 모금했다굿네이버스에 전달한 기부금은 해외 아동을 위한 보건의료지원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대원제약 백인환 사장은지난해는 전쟁난민가난 등 국제적으로 어려움이 많은 한 해였다이번 후원으로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해외 아이들과 주민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 받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굿네이버스 서은경 서울북부사업본부장은대원제약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이 전달됐다고통받고 있는 해외 아이들이 더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대원제약은 사내 합창단대원하모니의 발달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나눔 콘서트재사용 가능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아름다운데이‘, 저소득 취약 계층을 위한사랑의 김장 나눔‘, ‘사랑의 빵 만들기‘, ‘사랑의 연탄 나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