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벽화그리기 봉사..."희망의 메시지 담았다"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11-06 15:55   
지난 3일,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이 동대문구 휘경동 회기역 일대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동아쏘시오그룹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3서울 동대문구 휘경동 회기역 일대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은 동대문구와 함께 지역 주민들을 위해 쾌적하고 안전한 보행 환경을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동아에스티동아제약에스티젠바이오동아오츠카, DA인포메이션참메드 선후배 직원으로 이뤄진 ‘28기 동아멘토링’ 멘토멘티 총 9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회기역 2번 출구 일대 구간에작은 묘목으로 시작한 비전트리가 커다란 나무가 되는 모습더 많은 사람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요’ 등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벽화를 그려 회색빛 옹벽을 밝고 활기찬 분위기로 탈바꿈시켰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아쏘시오홀딩스 직원은부족한 실력이지만 힘을 합쳐 어두웠던 옹벽을 밝은 분위기로 바꾸니 뿌듯하고 기쁘다직원들이 열심히 그린 벽화가 지역 주민들에게 희망과 긍정의 기운을 불어넣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동아쏘시오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걸음 기부 ‘:D-Style Walking(디스타일워킹)’ 캠페인성인발달장애인과 동행해 다양한 활동을 하는동고동락’ 나들이기부 문화 확산과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사랑나눔바자회’ 등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