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알리페이-중국성형미용협회 추진 '정품인증 시스템’ 참여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8-29 11:00   
휴젤은 알리페이-중국성형미용협회가 추진하는 '정품인증 시스템’에 참여했다. ©휴젤

휴젤은 중국 앤트 그룹(Ant Group)의 간편결제서비스 알리페이와 중국성형미용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하는알리페이 정품인증 시스템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알리페이 정품인증 시스템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의료미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론칭한 프로그램이다알리페이 앱(App)으로 보툴리눔 톡신필러 등 의료미용 제품의 바코드를 스캔해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베이징ㆍ상해ㆍ광저우ㆍ항저우에서 우선적으로 운영한다.

‘알리페이 정품인증 시스템’ 공식 론칭 기념 최근 중국에서 '2023 의료미용 협력 파트너 회의도 열렸다이번 행사는 알리페이가 중국 의료미용산업의 긍정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주최한 것으로휴젤 중국 법인 휴젤 상하이 에스테틱스 지승욱 법인장과 중국 유통 파트너사 사환제약 산하 메이옌콩지엔 밍잰 마케팅 및 메디컬 총괄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휴젤은 지난 21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는 다양한 정품 활동 공로를 인정받아정품인증 우수기업상을 수여 받았다.

휴젤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알리페이와 중국성형미용협회가 공동으로 론칭한 정품인증 시스템에 참여했다이 외에도 휴젤이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정품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휴젤 톡신 및 필러 제품의 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