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제약 콴첼, 만 나이 도입 기념 프로모션 내달 7일까지 실시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6-28 10:03   
HLB제약 콴첼은 만 나이 통일법 시행을 기념해 ‘지금 당장 만나 이 제품으로’ 프로모션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HLB제약

HLB제약(대표 박재형·전복환)의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은 오늘부터 시행하는 '만 나이 통일법'을 기념해 '지금 당장 만나 이 제품으로프로모션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 몸의 뼈와 뼈를 연결하는 관절은 한 번 손상되면 재생이 어렵기 때문에 건강할 때 예방과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콴첼은 한국인 모두가 한 살많게는 두 살까지도 어려지는 이번 만 나이 통일법을 계기로 관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콴첼 공식 온라인몰에서콴첼 가자 엑스퍼트’ 제품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콴첼 가자 엑스퍼트 2박스 구매 시 2만원, 3박스 구매 시 3만원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이외에도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장바구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회사에 따르면 ‘콴첼 가자 엑스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 받은가자추출물(AyuFlex)’을 함유해 수시로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D K를 비롯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을 담은 14중 기능성 제품이다한국인에 맞는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넘김도 편안하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HLB제약 콴첼 관계자는 "어려진 만 나이만큼 관절 나이도 되돌려 드리고 싶은 콴첼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이번 이벤트로 한국인 모두가 어려진 나이는 물론 건강한 관절과 함께 활력 있는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