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바이오글로벌, ‘2023 BIO KOREA' 참석 성료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5-19 14:44   

유스바이오글로벌(대표 유승호)은 지난 10일부터 12일(3일간)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3 BIO KOREA 콘퍼런스에 참석해 비즈니스 파트너링, 인베스트 페어, 보유기술 발표 등 소기의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유스바이오글로벌 유승포 대표가 바이오코리아2023에서 기업 발표를 진행했다.©유스바이오글로벌

장지영 연구소장은 “유스바이오글로벌은 현재 미국 등 해외시장 진출을 추진 중이며, 특히 미국 내 특허권 확보를 위해 특허전략개발원 및 한국발명진흥회 등과 특허전략 수립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일본 베링거인겔하임사와 비즈니스 파트너링을 통해 보유 중인 기술에 대한 우수성과 관심을 바탕으로 추가적인 미팅을 이어가기로 협의했다고”전했다. 

이외에도 유스바이오글로벌은 독일 CATALENT사와의 파트너링을 통해 미국시장에서 협력방안을 세부적으로 논의할 계획이다. 일본 iHEART사 등과도 협업을 위한 파트너링을 진행, 지속적인 협의를 진행 중이다.

유승호 대표이사는 직접 기술발표 세션에 참석해 생물학적 활성 증진 및 고도화가 가능한 조성물 및 배양기술을 바탕으로 세포배양액, 창상피복재 및 허혈성 혈관치료제로 완제의약품 생산 계획을 발표했다. 

유 대표는 “유스바이오글로벌은 ‘초격차기업 1000’에 선정돼, 오는 6월초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되는 BIO USA에도 참석한다”면서 “다양한 프로그램 및 파트너링 등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