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뿌리는 인후·구강 염증 치료제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 출시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4-24 10:38   

태극제약은 입안에 뿌리는 인후·구강 염증 치료제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의 주성분 벤지다민염산염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로 인후구강잇몸의 염증 치료 및 발치 전후의 통증 완화까지 다양한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는 입안에 뿌리는 스프레이형 제품이다휴대가 간편해 외출 시 사용하기 편리하고 원하는 부위에만 정확히 분사할 수 있어 양 조절도 용이하다무색 투명한 제품에 시원함을 주는 페퍼민트향이 더해져 구강 내 청량감도 높였다.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별도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사용법은 1 2~6번 사용이 가능하며연령에 따라 적정 분사 횟수가 다르다한 번 사용할 때마다 12세 이상 4~86세 이상~12세 미만 46세 미만 아이 체중÷4(최대한도 4뿌리면 된다.

태극제약 관계자는최근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고독감이 유행하면서 인후통기침 등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스프레이형으로 휴대와 사용이 편리한 신제품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는 인후구강 염증 치료와 더불어 치과 치료 전후의 통증 완화에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다양한 증상을 앓는 소비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