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합성의약품 CDMO(위탁개발생산) 기업 제뉴원사이언스(대표 이삼수, 이하 제뉴원)가 오는 11일 개최를 앞둔 ‘2022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2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보건복지인재원,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이다. 올해는 제약바이오, 디지털헬스케어, 인공지능신약개발 등 약 90여 개 기업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는 오는 11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aT센터에서 진행되며, 채용 포털 잡코리아를 통해 온라인 전용채용관도 운영하고 있다.
제뉴원은 이번 채용박람회에서 상담 부스를 열고 현장을 찾은 구직자를 맞이한다. 특히, 제뉴원의 상담 부스에는 37년 간 제약업계에 몸담으며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 이삼수 대표와 임직원이 직접 참석해 기업 정보를 전달하고 채용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부스를 방문한 구직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제뉴원 이삼수 대표는 “대한민국의 제약업계를 이끌어갈 인재를 직접 만나고 선배로서 현업에서의 다양한 노하우를 전하고 소통하고자 이번 취업박람회에 직접 참석하게 됐다”며 “제뉴원을 비롯해 제약바이오 산업에 관심 있는 구직자라면 모두 환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