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TV CF 온에어 기념 ‘스페셜 이벤트’ 실시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의 ‘100% 한국산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이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듀오락은 프로바이오틱스를 구매할 때는 가성비보다는 한국인 대상 효과성과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인지가 더욱 중요하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알리고자, 다음 달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듀오락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duolac.kr)에서는 ‘TV-CF 온에어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듀오락 계정을 팔로우한 후, 필수 해시태그인 ‘#프리미엄듀오락 #장투하세요’와 함께 신규 CF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듀오락 인기 제품인 ▲온가족 유산균(100명) ▲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을 증정한다.
또한 듀오락 몰에서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장 관련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 건강을 위해 프리미엄 유산균을 선택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TV ▲에코체 음식물처리기 ▲다이슨 에어랩 ▲프리미엄 유산균 ‘듀오락 골드’ 등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에게는 각각 3천 원, 1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신청 시 2천 원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그뿐만 아니라 이벤트 동안 모든 고객에게 구매 포인트 두 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베스트 후기 작성자(100명)에게는 1만 포인트도 증정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합리적인 프로바이오틱스 구매 기준은 가성비가 아닌 효과와 안전성에 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 캠페인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유산균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27년간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연구해온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이다. 한국인 인체 유래 균주에 대한 특허 기술과 한국인 대상 임상데이터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 ▲맞춤형 장 건강 헬스케어 서비스 ‘쎌바이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