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네이쳐바이오, ‘2022 내추럴 프로덕트 엑스포’서 우수성 과시
미국 대형 유통사와 수출 계약 성사 등 가시적 성과 달성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3-14 17:15   
토탈 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 전문 기업 디네이쳐바이오랩스(DNATURE BIO LABS)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네이쳐바이오(DNATURE BIO)가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글로벌 건강·자연식품 전문 박람회 ‘2022 내추럴 프로덕트 엑스포(Natural Product Expo West 2022, NPEW 2022)’ 참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NPEW 2022는 천연·유기농식품, 건강보조식품 등 글로벌 웰빙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 박람회로, 올해는 전 세계 약 2천 7백여 개 업체가 참여했으며, 한국에서는 총 27개 기업이 참여했다.

디네이쳐바이오는 NPEW 2022에서 미국 대형 유통사와 수출 계약을 성사하는 등 가시적 성과를 거뒀으며, 글로벌 유통망 확대를 위한 바이어 상담 건수를 역대 최고 수준으로 올렸다. 또한, 디네이쳐바이오 부스 한 편에 ‘두뇌 건강’을 주제로 연령별 두뇌 활성화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방문객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디네이쳐바이오는 이 박람회에서 선보인 ‘브레인알엑스(Brain RX, 미국 상표명 Brain Plex)’는 최근 글로벌 천연, 유기농 및 기능성 제품 시장에서 가장 주목하는 ‘뇌 건강’ 및 ‘면역력’ 관련 제품으로, 가수 송가인이 추천하는 기억력 개선 영양제로 잘 알려졌다.

디네이쳐바이오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 기록된 두뇌 건강 활성화 원료인 홍삼과 구기자, 산수유, 원지 등의 천연물을 배합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 개선, 항산화 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으며, 대한파킨슨병협회 공식후원제품으로 선정돼 뇌 건강 관련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디네이쳐바이오 최진영 대표는 “최근 세계적으로 K-푸드를 넘어 K-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세계 대표 박람회인 NPEW 2022에서 최신 건강·기능식 트렌드인 ‘뇌 건강’과 ‘면역력’ 관련 제품인 브레인알엑스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둬 뜻깊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한국 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매출 증대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네이쳐바이오는 지난해 할리우드 배우 '알렉스 란디(Alex Landi)를 모델로 無탄산, 無설탕 건강 에너지 드링크 ’바나노 에너지(Banano Energy)’ 미국 시장에 런칭했으며, 최근 이 제품을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아마존(Amazon)’에 입점 시켜 글로벌 온라인 유통망을 강화하는 등 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