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권 단단하게 지키는 서울시약사회 만들 것”
한동주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소통·열정 행동하는 당찬 약사회”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11-06 21:46   
한동주 서울시약사회장 예비후보가 소통과 열정을 기반으로 한 ‘행동하는 당찬 약사회’를 기치로 표심 잡기에 나섰다.

한동주 예비후보는 6일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개최하고 약권을 단단하게 지키는 서울시약사회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 예비후보는 “약사회가 항상 시비가 붙곤 하는데 시비를 싫어 한다”며 “그동안 행동하고 실천하는 약사회, 약사권익을 위해 많은 것을 가져왔지만 코로나 위기에서 못 다한 일이 너무 많다”고 말했다.

한 예비후보는 “하지만 새로 시작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너무 많다”며 “이번에 3년 동안 더 봉사하면서 굳건하고, 단단하게 약권을 지키는 약사회를 만들기 위해 나왔다”고 강조했다.

한동주 예비후보는 실천 공약으로 △회원 민원 최우선 해결 위한 민원센터 설치 △회원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시스템 구축 △약국 위해요인 불법행위 모니터링 및 고발 처리 △약국 불용재고 처리 특별 대책반 운영 △변화하는 미래에 대응하는 미래사업 추진 △병원약사 위상 및 전문성 강화 사업 전개 등을 내세웠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참석한 내빈들의 덕담에 이어 한동주 예비후보의 당선을 기원하는 떡커팅식을 가졌다. 또한 “행동하는 당찬 약사회, 소통으로 함께, 열정으로 힘차게”라는 구호도 함께 외쳤다.

한편 한동주 예비후보 선거캠프 주요 인사는 다음과 같다.

△선대본부장 : 김재선, 변수현, 김화명, 이명자, 추연재
△대변인 : 김영진, 정석문
△부대변인 : 김은준, 임수열
△정책위원장 : 황미경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