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한 생기, 기미와 잡티로 인해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톤, 늘어지는 피부는 노화가 가속되기 쉬워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노화는 평균 26세에서 38세에 시작해 점점 가속화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톤이 어두워지는 원인 중 하나는 멜라닌 세포 때문이다. 피부 속 멜라닌 세포에서 형성된 색소가 피부 각질층까지 도달하면 피부에 기미, 잡티가 생기며 전체적인 피부 톤을 칙칙하게 만든다. 또한, 자외선 등 외부 자극과 노화로 인해 발생한 활성산소는 피부 속 탄력을 담당하는 엘라스틴과 케라틴과 같은 섬유의 결합을 끊어 주름을 발생시키고 피부를 처지게 만드는 원인이 된다.
빛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속 멜라닌 색소, 활성 산소, 수분 관리 등 다방면적인 노력이 필요한데, 안티에이징 관리를 위해 가장 많이 찾는 성분이 바로 순수비타민C이다.
순수비타민C는 탁월한 항산화 효과와 더불어 멜라닌 세포 활성 억제에도 뛰어나다. 많은 연구 결과에 의해 순수비타민C를 함유한 화장품은 멜라닌 색소의 탈색을 도와 잡티를 개선하고 여드름 흉터로 인한 색소 침착 개선, 모공 감소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어리고 건강한 피부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약국 전문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에서 특별한 프리미엄 순수비타민C 솔루션을 제안한다.
‘닥터비타(Dr.VITA) 프리미엄 비타민 C 크림’은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영국 DSM사의 비타민 중에서도 ‘퀄리씨’를 인증 받은 프리미엄 순수비타민C를 10% 함유했다.
수많은 비타민C 종류 중 유도체가 아닌 순수비타민C를 선택한 이유는 비타민C가 가진 효능을 그대로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영국 DSM사의 철저한 품질 관리하에 생산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함으로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선사해 준다.
정제수 없는 리얼 비타민 크림
이 제품은 정제수가 함유되지 않은 무수 제형의 크림이다. 빛과 공기, 수분에 쉽게 산화되는 성질을 가진 순수비타민C를 피부에 온전히 흡수시키기 위해 정제수 대신 세라마이드, 글리세린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때문에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며, 피부에 따스한 열감을 주어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가 잘 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순수비타민C는 안정도를 유지하기가 굉장히 어려운 원료이다. 그러기에 상당히 오랜 기간의 연구가 필요했고, 결국 독자적인 특허 기술력으로 인해 제품의 안정도를 잡아 크림으로 개발하게 됐다. 특히 무수 제형 크림의 경우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기 어려워 비기능성 혹은 주름 기능성 만으로 출시하는 제품들이 많지만, 본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보고를 완료한 제품이라는 점도 큰 장점이다.
10가지 임상 테스트 진행
‘닥터비타(Dr.VITA) 프리미엄 비타민 C 크림’은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총 10가지의 임상 테스트로 효과를 입증 받았다.
이는 순수비타민 크림으로는 독보적이고 유일하며, 기능으로는 미백, 색소 침착 개선은 물론 주름 개선, 탄력 증진, 피부 수분 변화 등의 효능 임상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비타민으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크림이다.
약국 NO.1 기능성 비타민화장품
홍대 K약사와 명동 S약사 등 피부에 멘토 역할을 하는 여러 약사들은 기미, 잡티 관리는 비타민이 가장 효율적이고, 섭취보단 직접 바르는 게 20배 이상의 효과를 가져다 주며, 사용 시 순수비타민을 사용할 것을 권하며, 믿을 수 있는 약국 또는 약사가 추천하는 비타민크림을 선택하기를 추천한다고 전한다.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민 C 크림’은 4년 연속 ‘한국품질만족도’ 기능성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기능성화장품으로 4년 연속 수상을 한 만큼 제품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런 인기의 원동력은 제품만의 우수한 제품력과 효능은 물론 제품 개발 시 소비자 중심의 진정성에서 온다고 분석하고 있다”며 “항상 피부를 위한 최선만을 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