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배우 강하늘을 모델로 듀오락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지상파 및 케이블에서 15일부터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에서 인정받는 우리나라 유산균, 듀오락’이 핵심 메시지다.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을 갖춘 듀오락 브랜드 강점을 담았다. 식문화와 우리 장 속 유산균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매일 밥과 김치를 먹고, 맵고 짠 음식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장에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100% 한국산 듀오락 유산균이 좋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평소 강하늘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가 듀오락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고 제품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 신규 캠페인에서는 모델 강하늘의 건강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통해 세계에서도 인정한 우리나라 유산균의 우수성과 한국인 대상 안전성이 검증된 유산균임을 강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쎌바이오텍은 신규 광고 캠페인에 맞춰 듀오락 공식몰에서는 인기 유산균 골드, 케어, 얌얌플러스 등 추가 증정 및 기프트를 증정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4/14~5/15)과 'TV CF 온에어 기념으로 할인쿠폰 지급과 빈칸 퀴즈를 맞힌 후 듀오락 받기 등 풍성한 그랜드 이벤트(4/16~5/31)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