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릭 파마, 동남아서 일라이 릴리와 전략적 제휴
태국 및 말레이시아 시장 의약품 등 판매‧유통 맡기로
이덕규 기자 abcd@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10-24 06:00   수정 2019.10.24 06:07

쥴릭 파마社가 일라이 릴리社와 2건의 새로운 전략적 제휴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공표했다.

말레이시아 및 태국 시장에서 일라이 릴리 측이 보유한 신‧구 제품들의 판매와 유통을 쥴릭 파마 측이 맡기로 했다는 것.

이와 관련, 140여년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일라이 릴리社는 세계 각국에서 보다 나은 삶을 위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품질높고 생명을 구할 의약품들을 개발‧발매하는 데 혼신의 힘을 기울이고 있는 글로벌 제약‧헬스케어기업이다.

말레이시아 및 태국 시장에서도 일라이 릴리는 당뇨병에서부터 암, 남성 건강, 골 건강, 중추신경계 질환 및 자가면역질환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의약품들을 선보이면서 의료인과 환자들을 위해 기여해 왔다.

더욱이 이 같은 혁신적인 의약품들 가운데 일부는 두 시장에서 선도 브랜드의 위치에 자리매김해 왔다.

쥴릭 파마社의 존 그레이엄 영업 솔루션 담당부회장은 “두 나라에서 우리가 일라이 릴리가 보유한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의 판매와 유통을 대행하게 된 것을 환영해마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뒤이어 “우리의 조직이 두 나라에서 발전하고 있는 의료상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환자들이 필요로 하는 의료에 대한 접근성이 확보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일라이 릴리 측이 선보인 신제품들을 발매하는 데도 심혈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시아 지역에서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 가운데 한곳으로 손꼽히는 쥴릭 파마社는 이 지역에서 의료 관련 접근성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새로운 전략적 제휴관계를 구축하는 데 목표를 두고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번에 구축한 새로운 전략적 제휴 사업모델을 통해 쥴릭 파마 측은 다양한 치료제 영역에서 일라이 릴리 측이 보유한 혁신적인 제품들의 매출이 확대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쥴릭 파마 측은 이를 위해 당뇨병, 암, 면역학 및 중추신경계 분야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역량을 구축해 나가겠다는 복안이다.

릴리 아세안社의 리한 사그히르 대표는 “일부 아세안(ASEAN) 시장에서 쥴릭 파마와 전략적 제휴관계를 구축하고 협력을 개시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쥴릭 파마는 전체 재직자들이 다양하고 포괄적인 노력을 기울여 높은 무결성(integrity)을 확보하고 우수한 실적을 올리겠다는 우리의 목표를 공유하고 있는 제휴선”이라고 치켜세웠다.

사그히르 대표는 또 “릴리 말레이시아社와 릴리 타일랜드社의 조직이 앞으로 쥴릭 파마 측과 긴밀한 협력을 진행해 혁신적인 신제품들을 두 나라의 환자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