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대사 촉진 기술을 보유한 ㈜큐롬바이오사이언스와 세놀리틱 작용 및 대사 최적화 기술을 갖춘 ㈜건강중심주의가 공동 운영하는 재생세포조절연구회의 운영사 ㈜디오니헬스케어(대표 김성호)가 회원 약사를 대상으로 SNS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8월부터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해 총 10회에 걸쳐 열릴 예정이며, 연자로는 47년 경력의 베테랑 박완수 약사가 나선다. 박 약사는 만성질환 특화상담 노하우, 소비자 피드백 활용법, 특화 약국 운영 전략 등 약국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실전 중심의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세미나 기간 중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된다.
박완수 약사는 부산대학교 약학대학 졸업 후 ROTC 장교 복무, 한독약품 근무를 거쳐 현재까지 부산에서 약국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약사산악회 회장, 부산진구약사회 총회의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 약사사회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는 “약사의 건강이 흔들리면 소비자 상담도, 약국 운영도 어려워질 수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약사, 소비자, 약국 모두의 건강을 함께 지키기 위한 지식 나눔의 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재생세포조절연구회의 제품은 무부형제, 고기능, 높은 가성비를 갖춰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었다”며, “특히 간애(肝愛)는 신약개발 기반의 특화 포뮬러와 성분 조성으로 약국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진유 프리미엄 유산균, 정심, 아르기닌 메가부스터 등은 가족 건강 상담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소개됐다.
세미나는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골·근감소증, 변비, 다이어트, 암 예방 등 주요 만성질환을 주제로 진행되며, 재생세포조절연구회 회원 약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해 이뤄지며, 자세한 문의는 디오니헬스케어(032-328-1541)로 하면 된다.
김성호 디오니헬스케어 대표는 “앞으로도 회원 약사 중심의 참여형 세미나를 꾸준히 운영해 나가겠다”며, “이번 세미나에 함께해 주신 박완수 약사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