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체인 휴베이스(대표 김현익)가 회원약국 대상 프로그램인 ‘밸포이로드(BALPOY ROAD)’를 운영하며 현장 콘텐츠 제작을 강화에 나섰다.
밸포이로드는 5~6월 두 달간 진행된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밸런스포텐시이뮨(이하 밸포이)을 주제로 기획됐다. 밸포이는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휴베이스 브랜드제품으로, 면역과 체력을 높이고 피로를 줄여주는 ‘힘나는 면역’ 영양제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독자배합 식물추출액을 활용한 이중제형 설계로 편의성, 흡수력, 효과성 측면에서 약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현장 프로그램에서는 단순한 제품 설명을 넘어, 밸포이를 효과적으로 상담·추천하는 방법과 진열, 고객 소통 전략 등 회원약국 경영에 도움이 되는 실전 노하우를 인터뷰 형태로 담아 현장 중심의 콘텐츠로 제작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담당한 노윤정 본부장은 “휴베이스는 지식과 경험,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및 약국 현장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며 “회원 약사님들과 생생하게 소통하고 실제 판매 경험과 상담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베이스는 7월부터 새로운 주제로 서울을 시작으로 한 전국 오프라인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