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약학대학 동문회, 등반대회 성료
3일 청계산 등반...약사회 선거 후보들 총출동
전하연 기자 haye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1-05 15:10   
©성균관약대 동문회

성균관대학교 약학대학 동문회(회장 김범석)가 지난 3일 청계산에서 동문과 모교 교수, 재학생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성균관대학교 약학대학 동문 등반대회를 개최했다.

가을의 정취가 절정인 청계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김범석 회장은 “단풍이 가장 아름다운 시기에 졸업한 동문과 모교의 후배들이 함께하는 행사에 동문의 정을 함께 느끼고 동문 간의 화합”과 “동문 선후배 간에 사랑과 존경으로 하나가 되는 모습”을 강조했다.

또 다가오는 대한약사회 및 시도지부 회장 선거에 출마하는 후보들의 건승을 기원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김대업 대한약사회 총회의장이자 선거관리위원장이 참석해 등반대회개최를 축하했고, 선거에 참여하는 후보들의 건승과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번 등반대회에는 약권수호와 민생해결, 미래설계를 공약으로 내세운 서울시 약사회장 후보로 성대 동문 김위학 예비후보가 참석해 동문들의 지지를 당부했고, 대한약사회 회장 후보로 출마선언한 권영희 예비후보와 박영달 예비후보가 참석해 등반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약사회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최적임자임을 피력하며 지지를 당부했다. 또 서울시 약사회장 후보인 이명희 예비후보도 참석해 약사회장 후보로서의 공약을 소개하고 회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으며 경기도 약사회장 후보로 출마한 연제덕 예비후보도 등반대회에 참석했다.

이번 등반대회에는 자문위원인 전웅철, 이진희, 임은주 동문을 비롯해 모교에서 대한약학회장으로 당선된 김형식교수, 정상전 학장, 윤유석, 이효종 학과장과 김인수, 김기현, 김충섭, 이기영 교수님외에 30여 명의 재학생이 참석하여 만추의 계절을 만끽하고 청계산 등반로를 걸으며 동문 선후배 간의 정을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성균관대학교 약학대학 동문회는 오는 10일 안성 이글몬트 CC에서 60여명의 동문이 참석하는 제 1회 성균관대학교 약학대학 동문 골프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