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젠, ‘관절케어 플렉스’ 출시
FDA GRAS 등재 옵티MSM 함유 관절·연골에 도움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11-18 13:41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데이젠(대표 이강희)은 관절과 연골에 도움을 주는 ‘퍼플루트 관절케어 플렉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퍼플루트 관절케어 플렉스’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원료인 MSM(Methyl Sulfonylmethane, 디메틸설폰)을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MSM 일일섭취량 최대치인 2,000mg(일일 권장량 기준)을 함유했으며, 보스웰리아추출분말, 산호칼슘, 지초추출분말, 피쉬콜라겐, 10곡 발효효소분말, 비타민C와 D3, E 등을 부원료로 사용했다.

이중 ‘지초 추출물’은 근줄기세포로부터 근육세포로의 분화 촉진용 조성물, 근력 약화 관련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제학적 조성물 및 운동수행 능력 향상에 관한 등록 특허(특허번호 10-1944985)를 받은 건강기능식품 조성물이다.

또한 이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인정한 물질 목록(FDA GRAS)에 MSM원료 중 최초로 등재되면서 안전성을 인정받은 ‘옵티MSM’(OptiMSM)을 원료로 사용했으며 16단계의 정제과정을 통해 중금속과 불순물을 최소화한 ‘순도 99.9% 원료 추출 증류정제법’으로 만들었다. 옵티MSM은 전세계 MSM 시장 점유율 70%를 차지하고 있는 기능성 원료로, MSM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미국 버그스톰 뉴트리션(Bergstrom Nutrition)에서 공급하고 있다.

신제품은 1박스 2개월분(750mg 120정 X 2개) 포장으로 출시됐으며, 약국과 온라인 데이젠몰,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데이젠 이강희 대표는 “고령화 추세 속에서 최근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늘고 있다”며 “관절케어 플렉스는 관절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이나 갱년기 여성은 물론 종합 건강기능식품으로서도 손색이 없어 젊은층에도 권장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