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에프씨생명과학(대표 강희철)은 맞춤화장품을 위한 단일성분 신규 브랜드인 ‘포뮬라 케이(Formula K)’의 TVCF 광고를 JTBC 중심으로 11월 13일부터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포뮬라 케이는 지난 11월 ‘나혼자산다’ 및 ‘여은파’ 유튜브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우먼 박나래를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알린 바 있다.
이번 TVCF는 본캐 박나래의 모습을 통해 감동을 주는 ‘감동편’과 방송속 부캐인 조지나의 아찔한 매력이 돋보이는 ‘조지나편’으로 제작됐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흥과 연기력으로 매우 잘 표현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광고 속 박나래는 다재다능한 면모가 돋보이며 나만의 포뮬라를 만들 수 있다는 제품 특징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포뮬라 케이는 맞춤화장품을 위한 단일성분 브랜드로 추출물·발효물·바이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개인의 니즈에 맞게 셀프 셀렉션해 사용할 수 있다. 1차로 34품목을 출시하고, 향후 300개의 품목까지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포뮬라 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조지나가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자신만의 포뮬라를 만든 것처럼, 나만의 포뮬라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2편의 광고에 담았다”며 “포뮬라 케이의 제품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뷰티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론칭 기념으로 일명 ‘조지나 수분키트’ 5,000개를 특별 제작해 연말까지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앤서나인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뮬라 케이 광고 영상은 TV 및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