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프씨생명과학, ‘앤서나인틴 포뮬라K’ 모델 박나래 발탁
맞춤형 뷰티라이프 브랜드 셀프 셀렉션 위해 1차 34품목 이어 300품목까지 확대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11-10 14:23   
(주)지에프씨생명과학(대표 강희철)이 새롭게 론칭하는 ‘앤서나인틴 포뮬라K’ 모델로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를 발탁했다.

박나래는 최근 ‘나혼자산다’ 및 ‘여은파’ 유튜브 활동을 통해 조지나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포뮬라K 관계자는 “박나래만의 다재다능하고 개성 넘치는 이미지가 나만의 맞춤화장품을 만들 수 있는 ‘포뮬라K’에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박나래는 지난 10월 파주 세트장에서 ‘포뮬라K’ TV-CF 촬영을 진행하면서 특유의 애드립으로 유쾌하게 촬영을 마쳤다. 박나래가 출연한 광고는 11월 중순부터 jtbc를 중심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온에어될 예정이다.

‘포뮬라K’는 자신의 피부에 맞는 솔루션을 직접 찾아 만들어 쓰는 뷰티라이프 브랜드로 추출물·발효물·바이옴 등 100% 단일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검증된 효능의 성분들을 개개인의 니즈에 맞게 셀프 셀렉션할 수 있도록 1차로 34품목을 출시하고, 향후 300개 품목까지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포뮬라K브랜드 담당자는 “지에프씨생명과학의 원천기술을 통해 안전성과 최고의 품질력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에프씨생명과학은 바이오 소재 기업으로는 드물게 EFfCI-GMP 시설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최근 글로벌 코스메틱기업 ‘에스티로더’의 품질 현장 실사를 우수한 평가로 통과한 바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