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도요신약, 건식OEM 특화한 ‘도요푸즈’ 설립
최선례 기자 best_su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06-05 14:58   
일본의 도요신약은 건강식품 OEM에 특화한 신회사 ‘도요푸즈’를 3월 설립하여 저비용의 신속한 OEM 전개를 실현하고 있다고 알렸다. 

ODM과 OEM을 융합한 ODEM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도요신약은 자사원료를 이용한 제품 제안은 물론, 철저한 품질관리의 제품 제조, 특정보건용식품 및 기능성표시식품의 개발지원, 증례사례 취득을 위한 시험수탁 등 제품의 기획, 설계, 처방개발, 제조부터 판매지원, 발송대행까지 원스톱으로 제안하는 독자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발전하여, 많은 거래처를 갖고 있고, 좋은 평가를 얻어왔다. 

하지만, 업계에 ‘문턱이 높다’ ‘비용이 비싸다’는 이미지를 주는 측면도 있어, 보다 편하게 OEM제조를 할 수 있는 ‘도요푸즈’를 설립·운영하게 됐다고 한다.  

이에 따라 이번 설립된 도요푸즈는 순수하게 수탁제조에 특화한 사업을 함으로써 저비용의 신속한 OEM제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룹에서 배양해온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응할 수 있는 제조노하우를 구사하여 저비용의 신속한 OEM제조를 전개한다. 

도요신약의 다카가키 부사장은 ‘도요푸즈 설립으로 OEM 수주를 확대함으로써 그룹 전체적인 시너지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