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스킨 라이프를 위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배내스템(benestem)’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이마트H&B 영컬렉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
배내스템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9개점에서 첫 선을 보인다. 또한 10월 29일 남양주점을 시작으로 연내 이마트 영컬렉션 추가 입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유통채널을 강화한다는전략이다.
줄기세포 전문기업 ‘강스템바이오텍’과 122년 역사의 국내 최초 제약회사 ‘동화약품’과의 만남으로 탄생한 배내스템은 내 몸에 가장 가까운 89가지 어린 단백질이 포함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과 약학기술이 집약된 자연 유래 진정 콤플렉스 ‘DWP 큐어팩터’ 성분을 베이스로, 약해진 피부의 강화와 진정을 돕는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하고 있다.
전 제품 피부안전성테스트를 통해 비자극을 인증받은 것은 물론, 28가지 유해가능성분도 배제해 브랜드 비전에 따라 피부와 삶에 선사하는 건강한 스킨 라이프를 위해 실천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오프라인에서는 대표제품인 휴먼 씨비씨엠 크림을 비롯해 클렌징과 선크림을 포함한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배내스템 관계자는 “SNS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의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이마트 영컬렉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되면서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게 돼 기쁘다”며 “향후에도 꾸준히 판매 채널을 늘려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제품 정보와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인지도를 높여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