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스템더마랩, 바이어 초청 ‘2019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
올해 제대혈세포배양액 코스메틱 사업전략 발표…브랜드 체험관도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2-28 14:37   수정 2019.02.28 14:38
강스템더마랩은 지난 27일 올해 코스메틱 브랜드 운영전략에 대해 공유하는 ‘2019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Global Partners Day)’를 개최했다.

이날 약 200여 명의 중화권, 미주 및 일본 바이어와 함께 중국, 한국 인플루언서(Influencer)를 초청해 셀 바이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과 건강한 스킨 라이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배내스템(benestem)’의 제대혈 줄기세포 화장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 병의원 전문 브랜드인 ‘큐어스템(CURESTEM)’ 론칭 계획을 통해 코스메틱 사업의 다각화 전략을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디일레븐’과 ‘배내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각각의 브랜드 존이 눈길을 이끌었으며 지디일레븐의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 ‘프리미엄RX 셀 트리트먼트’ 등 현재 유통되고 있는 제품들과 2019년 신제품 배내스템과 큐어스템을 한자리에 모아 관람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큐어스템’은 의학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의 효능효과를 극대화하고 병의원 피부재건 전문메디코스메틱 콘셉트에 맞춰 행사장 내에 특별한 쇼룸을 마련했다. 클리닉 콘셉트의 쇼룸에서 뷰티 컨설턴트가 제품을 소개하고 몸소 시연해볼 수 있어 현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강스템더마랩의 핵심원료인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을 소개하는 스템셀 클래스(Stem Cell Class)와 배양액 체험존도 눈길을 끌었다. 스템셀 클래스를 통해 제대혈세포배양액의 원료를 쉽게 이해하고 연구 히스토리부터 제조과정까지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바이어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체험존에서는 원료를 직접 피부에 도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제대혈세포배양액의 효능효과를 몸소 느껴볼 수 있게 했다.

강스템더마랩 이동열 대표는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첫 선보임에도 불구하고, 지디일레븐, 배내스템 및 큐어스템에 큰 관심을 가지고 행사에 찾아준 모든 바이어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원료 및 화장품 사업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바이어들과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발전시키며, 사업 전반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