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잊은 밤도깨비에게 슬립케어 보충제를!
멜라토닌, 트립토판 공급 ‘에파플러스 슬립케어’
이덕규 기자 abcd@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2-19 14:40   


잠을 잊은 밤도깨비에게..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본사를 둔 제약기업 페록스파마(Peroxfarma)는 우리에겐 생소하지만, 각종 보충제 시장에서 마켓리더의 한곳으로 알려져 있다.

미국지사의 경우 플로리다 보카레이튼에 소재해 있다.

그런 페록스파마가 쉽사리 잠들지 못하는 밤도깨비들을 위한 수면보조 보충제를 미국시장에 발매한다고 18일 공표해 눈이 떠지게 하고 있다.

멜라토닌과 트립토판을 공급해 주는 이 보충제의 이름은 ‘에파플러스 슬립케어’(Epaplus Sleepcare)이다.

‘에파플러스 슬립케어’는 미국 전체 인구의 25% 정도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밤도깨비들에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날 페록스파마 측은 불면증을 방치할 경우 비만, 고혈압 및 당뇨병 등 각종 질병의 발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유의를 요망했다. 따라서 불면증을 그냥 받아들이거나 방치하지 말고 ‘에파플러스 슬립케어’를 섭취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

페록스파마의 주앙 지올 포레트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건강을 제공하기 위해 ‘슬립케어’를 포함한 ‘에파플러스’ 보충제를 제조‧발매하고 있는 것”이라며 “불면증과 같은 건강상의 문제점들을 방치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은데, 불면증은 비만이나 고혈압 뿐 아니라 당뇨병과 심장병까지 유발할 수 있는 만큼 좌시해선 안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현재 ‘에파플러스’ 보충제 라인은 ‘에파플러스 슬립케어’ 외에도 ‘에파플러스 아시케어’(Epaplus Arthicare), ‘에파플러스 비거케어’(Epaplus Vigorcare), ‘에파플러스 이뮤케어’(Epaplus Immucare), ‘에파플러스 다이제스트케어’(Epaplus Digestcare) 및 ‘에파플러스 바이탈케어’(Epaplus Vitalcare)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파플러스’ 보충제들은 당분이나 유당을 함유하지 않은 데다 색소와 방부제 등도 포함되어 있지 않다.

포레트 대표는 “신속하게 잠에 빠져들고 숙면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 ‘에파플러스 슬립케어’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 이상 잠 못이룬 밤으로 인해 다음날 피로에 지쳐 있을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생산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곳이 페록스파마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불면증이 비만과 고혈압, 당뇨병, 심장병까지 유발할 수 있다고 하니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불러일으켜 주는 포레트 대표의 전언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