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타메디칼,지오영과 전 제품 국내 총판 계약
10월 1일부터 배송/납품 업무 돌입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09-24 09:27   수정 2020.09.24 09:31

㈜바슈헬스코리아 솔타메디칼(대표이사 김형준, 이하 솔타메디칼)은 10월 1일부터 ㈜지오영(대표이사 조선혜)을 통해 병·의원에 납품되는 써마지(Thermage), 프락셀(Fraxel) 등 모든 제품에 대한 주문, 배송, 수금 등 업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지오영그룹은 국내 1위(매출) 의약품 유통기업으로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전국 3차 병원 약 40%, 약국 약 65% 이상 커버하며 의약품, 의료기기, 소모품 등을 공급하고 있다.

솔타메디칼은 피부과 의료기기 기업으로 '써마지'(사진)가 대표 품목이다. 써마지는 미국 솔타메디칼에서 개발된 고유의 제품명으로, 고주파 에너지를 통해 피부 속 콜라겐 재생을 촉진해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 및 주름을 개선하는 의료기기다.

솔타메디칼 사업부 총괄 한상진 상무는 “국내 의약품 유통업계 대표 기업 지오영과 계약으로 국내 유통망을 확대하고, 의료 유통 및 관련 업무에 대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솔타메디칼은 오는 10월부터 광고 영상을 새로 제작하면서,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미디어 채널을 통해 일반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