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웨비나 통해 마케팅 확대-대중적 인지도 UP
6,7월 5번 진행...온라인 마케팅으로 소비자와 점점 확대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07-21 08:46   수정 2020.07.21 08:47

클래시스가 주요 제품과 관련한 임상 자료 및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글로벌 키닥터들과 웨비나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웨비나(웹+세미나)는 코로나19 시대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이 되고 있으며, 클래시스도 해외 대리점과 함께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준비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강화 목적으로 웨비나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6월  주력 제품 '슈링크'와 '클루덤 아쿠아퓨어'가 포함된 4차례 웨비나가 열렸다. 특히 슈링크를 이용한 페이스 리프팅 및 스킨리쥬비네이션, 아쿠아퓨어 주제 세미나가 관심을 받았다.

지난 7월 20일에는 'Multiple Applications of Clatuu Alpha'  주제로 웨비나를 통해 '클라투 알파' 마케팅을 전개했다.

회사는 웨비나에 더해 대리점 또는 현지 병원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 교육 및 서비스부분도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고객과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실시간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필요한 정보를 세세하게 전달하면서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는게 회사 측 설명.

회사 담당자는 “자유로운 환경에서 고객과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는 점이 유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를 통해 코로나19 글로벌 확산으로 인해 위축된 영업환경도 서서히 회복되는 분위기"라며 " 슈링크가 온라인 마케팅으로 대중적인지도가 높아진 만큼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