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씨앤에스,두뇌 상태 개선 '옴니핏 브레인트레이닝' 출시
훈련 전문 프로그램... 두뇌훈련 목적 따라 전연령층 활용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05-27 16:15   수정 2020.05.27 16:17

 

멘탈 헬스케어 전문기업 옴니씨앤에스가 옴니핏 브레인트레이닝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옴니핏 브레인트레이닝은 뇌파기기 기반으로 하는 두뇌 컨디션 개선을 위한 치유와 훈련 솔루션으로, 기존 옴니핏 마인드케어가 두뇌상태를 측정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라면,  두뇌 상태를 개선하기 위한 훈련 전문 프로그램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훈련기기 세트와 함께 관리자용 웹 프로그램에서 회원별로 훈련기록 관리와 통계 관리가 가능하다. 또 뉴로피드백과 뇌파동조 기술을 적용해 집중력 강화를 위한 게임과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힐링 뮤직, 명상 등 다양한 치유와 훈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두뇌훈련 목적에 따라 전연령층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 완화가 필요한 일반 성인은 바이노럴비트와 뉴로피드백이 적용된 힐링과 명상 훈련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옴니핏 브레인트레이닝 마케팅 관계자는 “전문적인 두뇌 개선 도구가 필요한 어느 곳에나 심리치유 및 인지기능 활성화를 위한 보조도구로 활용이 가능하다” 며 “현재 자연 체험교실, 교육연수원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심리상담소, 한의원 등 전문 기관에서도 제품 관련 문의가 많다” 고 밝혔다.

옴니씨앤에스 김용훈 대표는 “등교개학이 시작된 학교부터 재택근무가 끝나는 회사까지모두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지쳤던 마음을 브레인트레이닝으로 함께 치유해 보기를 권한다” 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