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임플란트,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새 모델 발탁
덴티스X임영웅 건행 콜라보, 7월 CF 온에어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05-06 16:38   수정 2020.05.06 16:39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2020년 새 광고모델로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을 발탁했다.

덴티스는 지난 해부터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시작하며 ’김치치즈덴티스’라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스마일송을 제작, 방송인 오상진과 감각적인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따라 부르게 되는 CM송 컨셉으로 제품 정보를 주입하는 광고가 아닌 기업이 추구하는 메시지와 철학을 담은 감성 광고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이번 전속모델 계약을 통해 덴티스는 임영웅과 김치치즈덴티스송 트로트 버전을 공개하며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이끌고, 기업모델로서 덴티스 임플란트를 비롯해 의료기기 제품도 홍보할 방침이다.  

덴티스는 이번 광고 촬영을 위해 트로트 작곡 외에도 특급무대까지 별도 제작한다. 화려한 무대에서 임영웅 라이브 무대를 방불케 하는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몸을 들썩이게 하는 트로트 리듬과 미소를 부르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임영웅의 목소리와 찰떡 호흡을 보여줄 계획이다.

덴티스 홍보팀은 “ 코로나19와 경제상황이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임영웅 씨 노래로라도 위안이 되고 힘을 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 덴티스는 대한민국 의료기업으로 국민들을 위한 응원을 지속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덴티스는 하나금융9호스팩(261200)과 합병을 통해 코스닥에 상장할 계획이다. 양사 합병 비율은 1:7.6585000이며 오는 11일 합병 승인을 위한 주주총회를 개최한다. 합병기일은 6월 12일, 합병 신주 상장 예정일은 7월 3일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