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코리아, ‘BD 하이락’ 론칭 심포지엄 성료
강한 고정 기술 접목해 약물 누수 문제점 개선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3-18 10:43   
12일 글로벌 의료기술기업 벡톤디킨슨(Becton, Dickinson and Company)의 한국지사인 벡톤디킨슨 코리아(이하 BD 코리아)는 BD 코리아 서울 오피스에서 ‘BD Hylok™ 신제품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BD Hylok™은 점성이 높은 히알루론산(HA) 성분의 미용 및 성형용 필러를 위해 개발된 프리필드(Prefilled) 시린지로, 지난 2월 국내 출시됐다.

이번 심포지엄은 히알루론산 필러를 생산 및 사용하는 제약사 관계자와 의료진 약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BD Hylok™에 대한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필러를 시술하는 의사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프리필드 시린지 분야에서 BD만의 리더십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주제로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김용주 BD 코리아 사장은 심포지엄 개막 연설을 통해, “프리필드 시린지 분야는 1954년부터 지금까지 약 60년간 꾸준히 제품을 출시해온 BD의 주력 사업부로, 앞으로도 이 분야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여 의료진과 환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개막식에 이어 진행된 특별세션인 ‘필러를 시술하는 의사들의 경험 공유’에서는 박대정 톡스앤필 대표원장이 참석해 ▲필러의 정의 ▲필러의 선택 기준 ▲필러의 시술 범위 ▲필러 시술의 부작용 등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박대정 원장은 “의료 현장에서 히알루론산 필러를 시술할 때 많은 의사들이 느끼는 불편함은 주입 시 약물이 누수 된다는 점”이라며, “BD Hylok™은 강한 고정 기술을 접목해 약물 누수의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의료진의 사용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BD Hylok™ 소개 세션에서는, BD 프리필드 시린지 부서의 본사가 있는 프랑스에서 온 BD Hylok™ 프로젝트 리더들이 제품 개발배경, 특장점, 기능시험 결과, 휴먼팩터(Human Factor; 인적 요인의 작용 연구) 결과 등을 선보였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