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룩스는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 한국과 브라질 의사 150여명을 대상으로 반얀트리호텔, 연세대치과대학, 주앤클리닉, 청담나인에서 4박5일 간 ‘아이쓰레드엑스퍼트미팅’(부제: 세상에 없던 실리프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첫째날인 8월 30일 반얀트리 서울 호텔 크리스탈 볼룸홀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브라질과 한국 실리프팅 전문가들이 각국을 대표해 실리프팅 혁신 기술과 효과에 대해 발표했다.
둘째 날인 8월 31일에는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김희진 교수가 ‘실리프팅을 위한 3D 안면 해부학 강의’를 진행했고, 홍기웅 원장이 ‘새로운 코그실& 볼륨실 사용 시 해부학적 요소를 고려한 삽입 기술의 중요성’에 대해 강의했다. 이어 팬텀을 활용한 리프팅 실습이 진행되며, 참가자들 더미에 직접 실리프팅 시술을 진행해 볼 수 있는 핸즈온 시간이 마련됐다.
셋째 날인 9월1일에는 주앤클리닉에서 실리프팅 타깃 부위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지닌 한국 원장들 라이브 실전 강의가 이어졌다. 총 5개 강좌가 진행됐으며, 브라질에서 온 의사 60여 명이 이 라이브 세션에 참여해 한국 고급 술기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했다.
프레쉬이비인후과의원 안태환 원장은 ▲‘콤비네이션 인젝터블 및 Matrix Contour 실을 이용한 코 성형’을, 샘스킨성형외과 홍기웅 원장은 ▲ ‘페이셜 리쥬브네이션 및 윤곽 개선을 위한 코그 및 볼륨 실의 임상 적용’을 주제로 라이브 시술을 선보였다. 리영클리닉 안상태 원장은 ▲ ‘마리오넷 라인 치료에 대한 올리고플러스 및 볼륨 실 사용법’을, 물방울성형외과 홍종욱 원장은 ▲ ‘중안면 리프팅을 위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방법’을, 피어봄의원 장효승 원장은 ▲ ‘i-Thread 리버스 코그 및 볼륨 실을 이용한 리프팅 및 볼륨 증대의 안전한 기술’을 시연했다.
이어서 9월 1일 저녁에는 브라질 의사들에게 수료증을 전달하는 갈라디너 행사가 재즈바 청담나인에서 열렸다.
힐룩스 김도연대표는 “이번 엑스퍼트미팅은 한국과 브라질 의사들이 서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며, 실리프팅 분야 발전 가능성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 “아이쓰레드가 미국 FDA 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브라질 대리점과 미국 장 개척에도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 앞으로도 힐룩스는 실리프팅 글로벌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공고히 다지며, 자연스러운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