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케어스테이션,요양 직종 종사자 복리후생 멤버십 서비스 '돌봄에대한' 출시
처우 개선- 지속적 경력 지원 목표 포괄적 지원 시스템
현금화 가능 마일리지, 회원 등급제,전담 일자리 코디네이터 서비스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8-28 08:38   수정 2024.08.28 08:43

웰케어스테이션(대표 국경민)이 요양 직종 종사자들 처우 개선과 지속적인 경력 지원을 목표로 하는 혁신적 복리후생 멤버십 서비스 '돌봄에대한'을 공식 출시했다.

'돌봄에대한' 서비스는 요양 산업 종사자들을 위한 포괄적인 지원 시스템으로, 현금화 가능한 마일리지, 회원 등급 제도, 전담 일자리 코디네이터 서비스 등을 주요 특징으로 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서비스를 통해 현금화 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상여금 제도, 회원 등급에 따른 혜택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해 요양 직종 종사자들 실질적 처우 개선과 장기 근속을 지원한다.

특히 '돌봄에대한'은 복리후생 멤버십을 넘어, 요양 산업 전문가들이 경력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관리할 수 있는 종합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전담 일자리 코디네이터가 구직부터 취업 후 지원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종사자들 장기적 경력 관리를 돕는다.

국경민 대표는 "요양 산업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종사자들이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요양 서비스 질적 향상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돌봄에대한' 서비스는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2024년 8월 20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국 요양 직종 종사자들은 공식 웹사이트(https://www.wellcarestation.com/mvp/aboutdolbom)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문의사항이나 상세한 안내가 필요한 경우 웰케어스테이션 상담센터(070-7666-9797)를 통해 전문적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