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생활로 인해 가벼운 화장을 선호하는 요즘, 쿠션 제품을 찾고 있는 이들은 여전히 많다. 간편하고 빠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편리성과 원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이다.
게다가 기온이 올라가면 쉽게 피부 화장이 무너지는데, 파우치에서 쿠션을 꺼내 수정 화장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온이 올라갈수록 수요가 증가세를 보인다.
최근에는 피부에 밀착력이 우수하고,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이에, 약국 전문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의 심미적 감성으로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 디 아트셀의 '오로라 진주 텐션 쿠션, 브라이트닝 이펙트’를 소개한다.
'디아트셀 오로라 진주 텐션 쿠션, 브라이트닝 이펙트'는 피부에 쫀쫀하게 붙어있는 밀착력과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시원한 쿨링감이 큰 특징인 제품이다.
점성이 느껴지는 파운데이션 제형을 사용해서 피부 밀착력을 높여 얇지만 완벽하게 커버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밀착력이 높기 때문에 옷이나 마스크 등에 묻어남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물결 모양의 마이크로 텐션망과 루비셀 퍼프를 사용해 쉬운 양 조절과 얇은 발림성을 가진다. 은은한 광채와 쿨링감에 더해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도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외선이 강한 요즘 사용하기 좋다.
이 제품은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진주추출물 36%와 진주가루를 함유하고 있다. 진주추출물과 진주가루에는 20여 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맑고 윤기나게 하며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맑고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에델바이스추출물과 눈연꽃추출물도 함유하고 있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디 아트셀 오로라 진주 텐션 쿠션 브라이트닝 이펙트’는 21호, 23호로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