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메디칼, ‘2021 코리아 대표브랜드’ 최종 선정
브랜드K 기업 부문 ‘세이프가드 KF94 방역마스크’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04-12 10:27   
2020 브랜드K 선정기업 네오메디칼(대표 이상돈)이 브랜드스타즈 선정위원회가 주최한 2021 코리아 대표브랜드(Korea Representive Brand)에서 브랜드K 기업 부문에 네오메디칼 세이프가드 KF94 마스크(K-방역마스크)가 최고의 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아시아의 주요 매체에 매년 발표하는 이행사는 좋은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의 대표브랜드를 선정 발표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정보제공과 기업의 브랜드 가치 성장을 위해 제정됐다.

2021 코리아 대표브랜드는 미디어 및 소비자 평가 등을 종합해 산업 부문, K-뷰티 부문, K패션 부문, 헬스케어 부문, 브랜드K 부문으로 나눠 학계, 언론계, 전문가의 최종평가를 통해 삼성전자(스마트폰), 현대자동차(제너시스), 올리브영, 서울아산병원(종합검진), 방탄소년단(K팝 그룹) 등 부문별 한국의 대표하는 브랜드를 발표했다.

네오 세이프가드 KF94 방역 마스크는 방역 마스크 기능과 패션성을 접목한 제품으로 측면부위를 얇게 디자인해 V라인을 강조해 얼굴이 작아 보이고 마스크에 입술이 닿지 않아 립스틱이 묻지 않고 숨쉬기가 편한 장점이 있어 각광받은 제품이다.

네오메디칼 이상돈 대표는 “2021 코리아 대표브랜드에 세이프가드 KF9 4마스크(K-방역마스크)가 선정된 것은 네오메디칼뿐만 아니라 약국유통업계의 위상을 높인 쾌거다. 25년간 약국유통의 한길로만 걸어온 보람과 자긍심을 느낀다”며 “브랜드K와 코리아대표 브랜드 선정을 발판 삼아 세계시장으로의 도약과 매출 증대에 한층 힘을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