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전문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이 민감한 눈으로 아이 메이크업이 어려운 이들을 위한 자연 유래 성분을 79% 담은 신제품 ‘메디카라 내추럴 79 앤 퍼펙트 마스카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디카라 내추럴 79 앤 퍼펙트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연장한 듯, 한 올 한 올 부드럽고 깔끔하게 발리며, 길고 풍성한, 아찔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마스카라다.
이 제품은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하면서도 완벽한 연출을 가능하게 하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개발됐다.
3 Volumazing Powers를 적용해 가벼운 바디감을 가지면서 더욱 풍성하고 또렷하게 표현이 가능하고, 2가지의 자연 유래 파이버가 길고 볼륨감 있는 연출은 선사한다.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컬링 되는 발림성은 듀얼 왁스 블렌딩 시스템으로 완성했다. 또한, 속눈썹 영양 케어를 위해 메도우폼씨오일, 쌀겨오일, 병풀추출물, 쇠비름추출물, 약모밀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눈가가 예민한 이들은 메이크업 자체에도 눈시림을 겪지만, 클렌징에도 자극을 받기 때문에 이지워셔블 타입의 마스카라를 찾는 이가 많은데, 이 제품 역시 필름 코팅 포뮬러를 적용해 미온수 만으로 별도의 리무버 없이 쉽게 씻어낼 수 있다.
데이셀 관계자는 “아이 메이크업이 자극적이지 않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특허받은 용기는 내용물을 굳지 않고, 오염되지 않게 보호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커브형 브러시는 눈매에 밀착력이 좋아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 제품은 데이셀몰과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