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약국 화장품 점유율 1위 기업 데이셀(주)(대표 박귀홍)의 새치케어 앰플 '모발아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블랙턴 앰플'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일명 블랙턴 앰플이라 불리는 '모발아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블랙턴 앰플'은 새치 개선 효과를 임상을 통해 입증받은 GREYVERSE을 고함량 함유하고 있다. GREYVERSE은 새치를 발생시키는 요소들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멜라닌 합성을 자극해 본연의 색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성분이다.
또한, 탈모 완화 기능성 보고를 완료하고 두피와 모발 케어에 효과적인 자소엽, 어성초, 녹차를 2 : 1 : 1의 황금비율로 함유하고 있으며, 탈모 방지, 비듬 생성 억제 등을 효과를 갖는 특허 성분도 함유해 새치뿐만 아니라 탈모까지 케어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내용물이 두피에 직접 닿을 수 있게 마사지 볼 용기를 채택해 누구나 쉽게 셀프케어가 가능하며, 시원한 마사지와 함께 즉각적인 쿨링 효과, 두피와 모발을 위한 보습 케어로 민감하고 간지러운 머리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신개념 앰플이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바로 색이 바뀌는 염색제가 아닌 꾸준히 사용해 조금씩 변화를 주는 케어 제품으로 하루 두 번 3개월간 습관처럼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CJ 몰,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