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에 가속되는 노화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는 가운데, 약국 전문 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에서 지난 1월 25일 ‘인체양수세포배양액추출물’을 함유하는 ‘Re,DNA 스템셀 59 바이오 크림’을 출시했다.
데이셀코스메틱은 이번 Re,DNA 스템셀 59 바이오 크림을 제조하기 위해서 유명 종합 병원과 협업을 하며 줄기세포 관련 26건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STEMLAB의 원료를 선택했다. STEMLAB의 인체양수세포배양액추출물은 성체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어린 세포를 저산소 배양법을 이용해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약 2,700만개의 압도적인 줄기세포를 배양했다. Re,DNA 스템셀 크림은 STEMLAB의 인체양수세포배양액추출물을 59% 함유해 피부의 본연의 힘을 케어해줘 탄탄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로 케어해 준다.
또한, 해당 제품은 금사연둥지추출물 10%, 히알루론산, 판테놀, 쇠비름추출물을 함유해 거친 피부결을 윤이 나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꿔주며, DLF 공법으로 민감한 피부를 더 부드럽게 감싸주는 사용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Re,DNA는 항산화 임상 테스트를 통해 순수 비타민C 보다 뛰어난 항산화 효능을 입증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추운 겨울 건조한 날씨에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피부에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인 ‘Re,DNA 스템셀 59 바이오 크림’을 피부 근간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건강한 에너지를 위한 솔루션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GS 쇼핑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곧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