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국내 약국 화장품 점유율 1위 브랜드인 닥터비타(Dr.VITA)에서 일명 기미잡티크림으로 불리는 ‘닥터비타 프리미엄 순수비타C 크림’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닥터비타(Dr.VITA) 프리미엄 순수비타C 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기미·주근깨 완화 등 10가지 임상을 통해 효과를 입증했으며 크림에 함유돼 있는 비타민 성분은 영국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 C로 기존의 비타민 유도체와 달리 작은 입자로 안정화돼 효과적으로 흡수된다.
이 제품은 눈에 보이는 잡티부터 보이지 않는 초미세잡티까지 개선해 미백크림으로써 뛰어난 효과를 선사하며 칙칙한 피부를 한결 건강하고 환하게 가꿔준다.
또한, 물에 약한 순수비타민C 원료 특성상 제형 개발 단계부터 물을 완전히 제외했다. 특허기술이 적용된 안정화 공법으로 비타민C의 순수한 효능을 피부에 그대로 전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비타민크림이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비타민 영양제를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가 있듯 닥터비타 비타민크림 역시 지속적으로 사용해 조금씩 피부에 변화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데이셀코스메틱의 ‘닥터비타 프리미엄 순수비타C 크림’은 기미잡티크림으로 유명하며 전국 약국 및 데이셀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