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마스크 착용 기간이 1년 가까이 장기화되면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다 보면 피부 온도와 습도가 높아져 축축해지고 세균이 증식하기에 알맞은 환경이 돼 각종 알레르기성 피부염이나 염증성 여드름 같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그 어느 때보다 정성스러운 피부 관리가 필요해지고 있다.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이 새로 출시한 ‘고은 칼라민 발효 크림 마스크’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제품 ‘고은 칼라민 발효 크림 마스크’는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며, 1제에는 칼라민 원물 100%를 함유하고 있다. 칼라민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승인받은 성분이며 소염작용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2제에는 발효 성분과 재생 성분이 가득 들어간 고농축 에센스 크림이 들어 있어 마스크팩 한 장안에서 손쉽게 혼합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손상된 상태의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고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뿐만 아니라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데일리로 케어할 수 있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만 구성했고 피부 자극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0% 칼라민 원물 가루, 고농축 발효 에센스 크림, 우드 스파출러가 마스크팩 1장 안에 동봉돼 있어 별도의 용기 없이도 집에서 간단하고 편하게 홈케어가 가능하다.
신제품 ‘고은 칼라민 발효 크림 마스크’는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