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민C크림’ 책임 환불제
온라인몰 고객 대상 7일간 써보고 불만족 시 100% 환불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12-08 17:23   
국내 약국화장품 점유율 1위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 브랜드 닥터비타(Dr.VITA)에서 판매 중인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민 크림 C’를 ‘7일 책임 환불제’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7일 책임 환불제’는 데이셀코스메틱의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7일간 사용 후 불만족했을 경우 환불을 보증하는 시스템이다. 이번 이벤트로 데이셀코스메틱는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확대 제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비타C 크림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민 크림 C’는 순수비타민C 10%가 함유된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탄력, 주름개선, 기미··주근깨 완화 등 10가지 임상을 통해 효과를 입증했으며, 순수비타민C를 안정화시키기 위해 물을 함유하지 않은 제품으로 사용시 열감이 발생해 피부 깊이 순수비타민C의 영양을 흡수시켜준다.

이 제품에 함유된 순수비타민C는 영국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C로 기존의 비타민 유도체와 달리 입자가 작고 안정화돼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며, 비타민 유도체보다 효과적으로 비타민의 영양을 피부에 전달해준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제품의 품질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최우선 만족을 높이기 위해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