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일대일 상담 및 관리 플랫폼 기업 (주)아약(대표 박희철·장지나)이 오는 23일 크라우드펀딩 ‘와디즈’를 통해 면역 관련 건강기능식품 ‘아약 이뮨(Ayak Immune)’을 론칭한다.
아약 이뮨은 프오디(프로폴리스,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 비타민D)와 테아닌을 조합한 1일 1포 면역 멀티팩 제품이다.
이 제품에 들어있는 L-테아닌은 녹차에 들어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신경계 전체를 안전화시키는 알파(α)파 발생을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스스로 만든 항균물질로 벌집 내부를 세균 없이 청정하게 유지해 주는 자연 방어막이다. 아연은 RNA, DNA와 같은 핵산의 합성에 관여해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을 돕는 영양소다.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는 혈증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약 이뮨은 1포에 멀티비타민 정제 600mg, 테아닌 정제 700mg, EPA 및 DHA 함유 유지 캡슐 930mg, 프로폴리스추출물·아연 캡슐 800mg이 함유돼 있으며, 28포 포장으로 하루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한편 아약은 장지나 약사와 박희철 대표가 건강기능식품 오남용을 줄이기 위해 지난해 설립한 헬스케어 회사로 건강기능식품을 위한 1:1 상담 및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1대1 온라인 복약상담 및 간리 플랫폼 아약 앱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