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동아TV뷰티방송 ‘뷰티앤부티 시즌5’의 메인MC 유진이 혁신적인 새치케어 앰플 ‘MBA 모발아 더마스칼프 인텐시브 블랙턴 앰플’을 소개해 큰 화제를 일으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뷰티어벤저스 박정아, 치타, 솔빈, 박기량, 김유미가 뷰티 마스터로 출연해 직접 사용 소감을 전했다.
박기량과 치타는 “새치를 다시 원래 색으로 돌려주다니, 진짜 신박하다”, “설마 그런 제품이 있냐”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MC유진은 “자외선이나 외부 스트레스 같은 환경 때문에 모낭 속의 멜라닌 색소가 감소하면서 흰머리가 난다”라고 새치의 원인에 대해 설명했다.
박정아는 “MBA 모발아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블랙턴 앰플 속 그래이벌스라는 성분이 멜라닌 색소를 증가시켜 모발을 다시 원래 색으로 착색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면서 제품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앞부분의 3개의 볼이 두피를 지그시 눌러주면서 두피 마사지 효과도 있으며 두피와 모발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 자소엽, 녹차를 황금비율로 넣어서 탈모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MBA 모발아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블랙턴 앰플’은 임상실험으로 입증된 흰머리 개선효과를 가진 그래이벌스(GREYVERSE)라는 성분이 외부 스트레스로 인한 두피 노화를 막아주고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모발의 색이 본연의 색으로 돌아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모발케어에 효과적인 어성초, 자소엽, 녹차 성분이 황금비율로 함유돼 있으며, 두피케어에 특허받은 항방 성분이 15% 함유된 고기능성앰플이다.
3구 마사지볼을 사용해 두피에 적당한 자극을 주어 두피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며,고농축 에센스를 두피에 직접 발라 흡수시켜주는 제품이다.
‘MBA 모발아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블랙턴 앰플’은 데이셀몰,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