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 ‘이너그램 라 또블’ 뷰티앤부티 등장
메인MC 유진, 차세대 이너뷰티 제품 ‘이너그램 라 또블’ 소개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10-05 10:13   
국내 약국전문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이너뷰티 제품 ‘이너그램 라 또블(Innergram La toble)’이 최근 메인MC 유진이 진행하고 있는 뷰티 앤 부티 방송에 등장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30일 첫 방송을 시작한 동아TV 뷰티 프로그램 ‘뷰티 앤 부티 시즌5’는 유진, 박정아, 치타, 솔빈, 박기량, 김유미가 뷰티 마스터로 출연해 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등을 소개하고 자신만의 뷰티 꿀팁을 전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MC 및 패널들은 진정한 피부케어는 바르는 것과 피부 속을 동시에 관리하는 것이 건강한 피부 유지의 비결이라고 입을 모아 강조했다. 특히 먹는 화장품이라고 불리는 이너 제품인 ‘이너그램 라 또블’이 방송에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너그램 라 또블’은 히알루론산으로 수분보충은 물론 ‘라이코마토’라는 일반 토마토보다 3배 높은 라이코펜이 들어 있는 성분이 피부의 자외선 차단기능을 향상시킨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콜라겐도 함유돼 있어 수분, 자외선차단, 콜라겐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선택의 시간을 줄이고 효과는 그만큼 얻는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한편, 뷰티 앤 부티 시즌 5에 소개된 ‘이너그램 라 또블’은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