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토어, 구강항균 돕는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출시
슬로베니아 프로폴리스 사용…비타민C·로즈마리추출물 등 6종 함유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09-17 18:16   수정 2020.09.17 18:17
영양치료 전문기업 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가 구강 항균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입에 직접 분사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일체형 어플리케이터가 있어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분사할 수 있다.

주원료는 슬로베니아의 청정 자연에서 만든 깨끗한 프로폴리스를 사용했다. 양봉의 나라로 알려진 슬로베니아는 인구 200만명 중 절반 이상이 양봉업에 종사할 정도로 양봉업 역사가 깊은 국가다. 그린스토어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유기농 생산 및 가공 공정 인증(EKO cert)을 비롯, 2018년 슬로베니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과 안전성을 인증받은메덱스 社에서 제조했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코로나19와 환절기로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 전 연령층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프로폴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감미료, 보존료, 합성향료가 첨가되지 않고,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달콤한 꿀 맛 프로폴리스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30일분(30ml)으로 구성돼 있으며, 부원료로는 비타민C, 로즈마리추출물 등 6종을 함유했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으며, 그린스토어는 전국 1만 3천여 개 약국에 입점돼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