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전 임직원들에게 가정의 소중함과 부모님에 대한 효도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감사편지 쓰기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위드팜은 2013년부터 해마다 5월이면 임직원들이 부모님에게 감사의 편지를 쓰고, 회사도 감사의 서신과 함께 금일봉을 보내는 연례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 8번째를 맞이하는 감사 행사에 참여하는 임직원들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등 평소에 부모님께 잘 전하지 못했던 사랑과 감사, 존경의 마음을 한 자씩 정성껏 편지글로 써내려가며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근 입사한 직원은 “부모님에게 편지를 써 본 것이 처음”이라며 “부모님의 은혜, 사랑을 다시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 회사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직원을 위한 행사가 많이 진행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부모님에게 감사편지를 함께 씀으로써 걱정과 불안으로 답답했던 마음을 녹이고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고 전했다.
이상민 대표는 “올해도 감사편지를 통해 부모님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우리 직원들이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회사는 앞으로도 회사의 철학인 감사와 행복을 전하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