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프린세스 핑크', 어린이날 맞아 ‘핑크박스’ 이벤트
아쿠아 선밤·마스크팩·네일스티커 등 인기상품 구성…29일까지 진행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04-27 10:11   
약국 전문 뷰티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어린이 화장품 ‘프린세스 핑크’에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특별 구성품인 ‘프린세스 핑크박스’는 아이들이 감동할 만한 꽉 찬 상품으로 벌써부터 입소문이 돌고 있다.

4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프린세스 핑크 아쿠아 선밤, 키즈 마스크팩 5매, 네일스티커 2매, 프리티 미니백, 프린세스 핑크의 수성 컬러네일 2종, 프린세스 핑크의 립크레용이 구성돼 있으며 DIY 쁘디 선물 박스가 증정돼 프린세스 핑크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프린세스 핑크의 키즈 선스틱을 추가 증정한다.

프린세스 핑크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부모님의 부담은 줄이면서 아이는 크게 기뻐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푸짐한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핑크박스를 선물 받고 행복해 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상상하며 기획했다.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약국 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에서 출시한 어린이 전용 뷰티 브랜드 ‘프린세스 핑크’는 ‘박라음’이 키즈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 약국 및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