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이 프랑스 세더마社의 보르피린 성분 100% 원액을 담은 앰플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보르피린(Volufiline)은 프랑스 세더마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지방 세포 증식 관련 국제 특허 성분으로 WIPO(세계 지적 소유권 기구)에도 정식으로 등재돼 있으며 주로 전문 기관을 통해 피부 불륨 증가 목적으로 많이 사용 되는 원료이다. 지방 세포 볼륨 증가 실험에서 세포 내 지질량 증가 시험을 한 결과 인간 지방 세포의 경우 보르피린 1% 농도에서 피부탄력 641% 증가, 보르피린 15% 농도에서는 세포부피 26배 증가를 나타낸다.
보르피린의 이런 특별한 효능을 원액 100% 그대로 담아 원료의 기능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하는 ‘리얼 100% 보르피린 앰플’은 꺼진 볼, 처진 턱살, 탄력 없는 얼굴에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줘 효과적인 다운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한다.
보르피린 앰플은 1제와 2제가 나누어져 있는데 1제에는 보르피린 100% 원액이 2제에는 8가지 펩타이드, 17가지 아미노산 및 글루타치온,비타민 C, 아스타잔틴 등 각종 항산화 성분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1제와 2제를 혼합해서 사용하며 보르피린 100%의 1제는 용기 내부에 진공처리돼 별도로 담겨져 있고 사용하기 전 2제와 바로 섞어서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앰플로 보르피린의 신선함과 원료 효능을 극대화했다.
앰플 상단의 흰색 펌프를 누르면 1제와 2제가 섞이고, 투명했던 제형이 반투명의 색상으로 변한다. 점도가 높지만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펴 발리고 끈적임 없이 말끔하게 흡수되며 마무리감이 쫀쫀하고 탄탄해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준다.
‘리얼 100% 보르피린 앰플’은 데이셀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