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이 론칭한 어린이 전용 화장품 브랜드 ‘프린세스 핑크’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라인 중 하나인 ‘프린세스 핑크 컬러네일 시리즈’에 봄빛을 담은 신규 컬러 3종을 추가해 주목받고 있다.
봄 시즌을 겨냥해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3종 컬러로 천사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베이비 핑크 색의 ‘엔젤핑크 드레스’, 상큼한 블루베리의 신선함을 표현한 연 보라색의 ‘블루베리 드레스’, 알록달록 달콤한 설탕가루 같은 글리터 네일 ‘슈가톡톡드레스’가 라인 업 됐다.
‘프린세스 핑크 컬러네일’은 최근 키즈 뷰티 열풍으로 초등학생부터 미취학 아동까지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리고 민감한 어린이 피부에 알맞은 어린이 전용 화장품 브랜드이다.
손톱을 손상시키는 독한 네일과 알코올 사용을 지양하고 물을 베이스로 개발한 ‘프린세스 핑크 컬러 네일’ 시리즈는 유성 매니큐어에 비해 통기, 통수가 잘 되어 손톱 손상이 없는 안심 어린이 전용 매니큐어다.
매니큐어를 바르고 1분 안에 건조되며, 리무버 없이 떼어내는 스티커 네일로, 특히 물에 녹지 않고 물을 묻혀서 떼어내는 형태로 손톱을 물어뜯거나, 손을 입에 넣는 습관을 가진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린세스 핑크’ 관련 제품은 데이셀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무기자차의 ‘프린세스 핑크 키즈 선스틱’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행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