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이 2020 경자년을 맞이해 ‘MBA 모발아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해 화재다.
기존 MBA 모발아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은 탈모 완화 기능성에 데이셀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더해진 제품으로, 오랜 기간 연구 끝에 개발됐다. 국내외 탈모 시장에 앰플과 마사지볼을 결합한 선풍적인 신개념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며 누적판매율이 200만개에 달해 2020년 새해맞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1만개 한정수량 출시했다.
K-뷰티의 트렌드 및 꿀팁을 소개하는 ‘뷰티타임’ 11월 1일 방송에서 ‘MBA 모발아 어성초 더마 스칼프 인센티브 앰플’을 소개될 만큼 유명세가 자자해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되는 ‘뷰티타임’의 레전드 걸그룹 멤버들인 효민, 루나, 허영지가 MC를 맡고 I.O.I 나영과 JBJ 김동한, 빅플로 의진이 서브 MC로 참여하는 6명의 MC 모두가 ‘MBA 모발아 어성초 더마 스칼프 인센티브 앰플’을 직접 사용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러한 MBA 모발아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은 두피 케어에 효과적인 어성초, 자소엽, 녹차추출물이 황금비율로 함유돼 각 성분들의 시너지효과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유해 요소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3구 마사지볼을 사용해 두피에 적당한 자극을 줘 두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며 고농축 에센스를 직접 바랄 흡수시켜주기 때문에 더욱 탈모 완화, 비듬 생성 억제, 발모 촉진 효과에 제대로 도움을 주는 효자 제품이다.
이번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러한 제품 고유의 기능을 고스란히 담았다. 소비자들의 눈길을 한 눈에 사로잡을 강력한 레드 리미티드는 단일제품과 기존 모발아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레드 리미티드 버전의 세트 구성 총 2가지로 준비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벌써부터 선풍적인 관심이 집중되면서 국내외에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 최근 중국 최대 ‘왕홍(온라인상 유명인사)’을 보유한 바이어와 약 300억원 수출 MOU를 체결하기도 했으며 붉은 빛의 레드 리미티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벌써부터 치솟고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탈모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탈모 완화 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혀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MBA모발아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과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